검색
학부모님, 안녕하십니까?
겨울방학 중 학생들이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아이북을 학습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.
▣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AS는 어떻게 받나요?
? 스마트단말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: ☎ 055-1396
? 아이톡톡 뉴탭 학생용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 자산관리시스템 점검요청 접수 가능
? 고의 분실?파손이 아닌 경우 학부모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으로 처리
? 파손 시 AS 과정
055-1396 연락하기 또는 아이톡톡 뉴탭
학생용 스마트단말기 관리 점검요청 접수
▶
접수 후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아이북 학교에 제출하기 (화요일)
1층 1교무실
콜센터 연락을 받으면
학교에서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받기 (다음 주 화요일)
스스마트단말기
학생 인증 확인 후 인계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