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.
▣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AS는 어떻게 받나요?
? 스마트단말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: ☎ 055-1396
? 아이톡톡 뉴탭 학생용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 자산관리시스템 점검요청 접수 가능
? 분실에 대한 손해는 감각상각을 고려하여 청구 예정(사용자: 분실 보고서 작성 제출)
? 파손에 대한 손해는 경위에 따라 수리비 청구 예정(사용자: 파손 보고서 작성 제출)
? 파손 시 AS 과정
055-1396 연락하기 또는 아이톡톡 뉴탭
학생단말기 관리 접수
▶
접수 후 아이북 학교에 제출하기 1층 1교무실(화요일)
콜센터 연락을 받으면
학교에서 아이북 받기(다음 주 화요일)
아이북
학생 인증 확인 후 인계 가능
*방학 중 학생, 학부모 제출 및 수령 가능 일자: 매주 화요일, 09:00~16:00(12:00~13:00 제외)
*전출시 콜센터에 연락하고, 아래 첨부된 반납신청서를 작성해서 아이북을 학교로 제출해주세요.
반납신청서는 학교에서 작성하셔도 됩니다.